본문 바로가기
일상공유

남원 백두대간 에코롯지 캠핑장 리얼후기!(물놀이터 운영시간/캠핑꿀팁/장단점)

by 은사시나무 2023. 8. 2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조금 지났지만 시댁어른들 모시고 남원 백두대간 캠핑장에 다녀온 이야기를 풀어볼까 해요ㅎㅎ 한창 뜨거울 8월 초순에 다녀온 남원 백두대간 캠핑장. 이곳은 사이트 간 간격이 넓고 물놀이터도 운영 중이라서 아이들도 어른들도 대만족 한 곳이었어요!
 
 

캠핑장 위치캡쳐본

남원 백두대간 에코롯지 캠핑장
☎ 063-620-5591
전라북도 남원시 운봉읍 운봉로 15
 

   
 
 
저희는 시댁이 전주라서 전주에서 출발해서 갔더니 한 시간 조금 더 걸려서 도착했던 것 같아요. 가는 길은 국도와 고속도로 두 가지 방법이 있던데.. 꼭 고속도로로 가세요..ㅠ 저희 국도로 갔다가 멀미함요..ㅎㅎㅎ 꼬불꼬불~🥲
 
 
 
캠핑장 도착해서 바로찍었어야 했는데.. 물놀이터 와다다다 달려가느라 아무 생각 못하고.. 저녁에 사진 찍었어요!!ㅠㅠ

사이트 간 간격 보이시나요 ? 저렇게 사이트간 간격이 넓다 보니 카라반 이용객이 엄청 많더라고요.. 열심히 땀 뻘뻘 흘리면서 텐트 치면서 힐끗힐끗.. 어찌나 부러운지 ㅎㅎ(우리도 카라반 사자요 여보야~)
 
 
 

캠핑장 전경

 
 
언넝언넝 텐트 치고 아이들과 함께 물놀이터로 향했어요!
저희가 이 캠핑장을 선택한 가장 큰 이유가 바로 이 물놀이터인데요.
사실 수영장이나 계곡은 안전사고의 위험도 있고 유아들이 이용하기에는 다소 불편한 점들이 있는데요
이렇게 물놀이터가 크게 있어서 영유아 아이들까지 안전하게 물놀이를 할 수 있다는 점!
 
 

여자아이사진

 
이 물놀이터는 캠핑이용객뿐만 아니라 물놀이장만 따로 이용도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물놀이터사진
물놀이터사진2

물놀이장 옆쪽으로 크게 그늘막이 있어서 그 앞에 돗자리 깔고 과일이나 간식을 먹으며 이용했답니다! 꽤나 돗자리 까는 것도 치열하다는 점 ㅎㅎ 미리 가서 자리 잡고 계세요 ㅎㅎ 
 
 

물놀이터3
물놀이터4
물놀이터5
물놀이장사진

 
 
신나게 물놀이하고 나서 위쪽을 보니 오르막길 위에 데크놀이터가 있더라고요?
엄청 크고 집라인까지 있었는데 이용객이 저희들 뿐이었다는점 ㅎㅎㅎ 다들 물놀이 하시느라 바쁘셨거든요
조카들 짚라인 저거 한 10번 탔나 봐요 ㅋㅋㅋ  (손목 날아갈 뻔..)
 

짚라인사진
짚라인사진2

 
 
위에 집라인에서 바라본 물놀이터 광경 

위에서 내려다본 캠핑장 사진
캠핑장 물놀이터 사진

너무 평화로워 보이고 이쁘지 않나요? 산중턱에 자리 잡고 있는 캠핑장이라 산세도 너무 좋고 힐링되는 기분이었어요 😘
 

물놀이장 안내배너

 
물놀이장은 10시부터 16:50까지 운영하고요 ~ 회차마다 10분씩 쉬는 타임이 있습니다!
안전요원분들이 2-3분 계시고 캠핑장인데도 나름 안전하게 운영하고 있더라고요
(12:00~13:00 점심시간)
 

물놀이장 안내배너와 전자레인지사진

 
캠핑장이다 보니 전자레인지 2대 구비되어 있고
개수대와 샤워장까지 완비되어 있는데..
죄송해요.. 시어른들 모시고 이것저것 졸졸졸졸 따라다니면서 일 도우느라.. 한 장도 못 건짐 🥲
 



앗 여기서 중요포인트
여기.. 매점이 없어요! 대박이죠..!
저희도 마트에서 식자재를 사 왔었는데 부족해서 10분 차 타고 마트 다시 다녀왔네요 ㅠ
넉넉하게 구매해서 가셔야 할 듯 ㅎㅎ (근처 하나로마트 있음)
 
 
 

 
 
저는 서울에서 남원까지 출타한 거라 다음에 또 가긴 어려울 수 있지만 근처 거주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한번 가보시길 추천들요!
 
 

 




장점

물놀이장 규모가 크고 깨끗하다
나무놀이터와 일반 놀이터, 짚라인등 아이들 놀거리가 다양하다
 
 
 


 
단점

캠핑장 내 마트가 없다 (물품구매 시 10분가량 차량으로 이동해야 함)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