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7살 4살 남매, 강아지와함께하는 여행! 3탄! 춘천 자유인의 카라반(내돈내산 리얼후기!!)

by 은사시나무 2023. 5. 1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동해 번쩍 서해 번쩍! 장기휴가 때 여기저기 여행 다닌 후기를 올리고 있어요:)

728x90

1탄, 부천웅진플레이도시

 

2탄, 제부도에

이어서...
제3탄은 바로바로 춘천에 위치하고 있는 "자유인의 카라반"입니다!

 

 

반응형




카라반 검색 캡쳐본



춘천시 남산면에 위치한 곳인데 검색하면 "가평점"으로 나와요! 참고하세요ㅎㅎ

아 그리고! 어떤 사이트에서는 "레인보우 카라반캠핑장"으로 나오기도 한다는 점..ㅋㅋ

처음에 그래서 엄청 헷갈렸는데 세곳다 같은 곳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 

 

 

 

 

 

여자아이사진




춘천 자유인의 카라반까지 가게 된 데에는 이유가 있어요ㅎ
일단 짱아가 어렸을 때 카라반여행을 한 적이 있는데 그 기억이 좋았는지 카라반을 고집하더라고요!

특히 춘천 자유인의 카라반은 이곳만의 특장점들이 몇 가지 있어요!
먼저, 대형카라반이다!
마지막 여행은 강원도에 계신 아빰마도 초대해서 함께 보내고픈 마음에 대형 카라반을 알아봤거든요ㅎ
둘째, 애견동반이다!
저희 샛별옹도 함께 갈만한 곳으로 알아보다 보니 후기도 좋고 강아지들 놀기에도 좋겠더라고요
셋째, 근처 놀거리가 많다!
차로 20~30분 거리에 춘천 애니메이션 박물관과 로봇박물관이 있는데.. 이곳 진짜 찐 강추 합니다!! 요기도 다음 편에 포스팅할 예정이에요:)

 



무튼 이러저러한 이유로 제부도에서 3시간을 달려 도착했답니다!!
저희는 평일에 묵어서 그런지... 저 큰 카라반장에 저희 집 혼자였다는ㅋㅋ 그래서 친구를 좋아하는 짱아가 혹시 심심하진 않을까 걱정했는데.. 진짜 괜한 걱정이었어요...ㅎ 왜냐고요?

 

 

 



놀거리가 음청 많았거든요!

미끄럼틀 놀이터는 기본이고

미끄럼틀

 

신개념 트램펄린(방방이)

방방이



미니 볼풀장

미니볼풀장



토끼장

토끼장


(여기서 풀 뜯어서 토끼들 맘마 먹이면서 30분은 놀은 듯?ㅋㅋ)

 

 



그리고 대형수영장도 준비 중이셨어요! 저희가 갔을 땐 아직 쌀쌀한 날씨라 이용하진 못했지만..ㅎ곧 개시할 예정이라고 하시더라고요ㅎㅎ

대형수영장

 

 

 



마지막 생각지도 못했던 카라반 앞 계곡놀이!

계곡
낚시하는 아빠와 아이들


발 담그고 놀았는데 진짜물이 깨끗해요
다슬기랑 물고기도 있어요!
짱아 할아버지가 마침 차에 낚싯대가 있으셔서 낚시도 같이했는데 실제 꽤큰 물고기도 2마리 잡았답니다ㅋㅋㅋㅋ (참고로 짱아 할아버지는 프로 낚시꾼)

 

 

 



아이코 중요한 카라반을 못 보여드렸네요ㅋㅋ

카라반전경
카라반전경1

 




컨디션. 매우 좋습니다
저희는 디럭스룸으로 잡았고요 4명 기준이라 2명도 현장결제했어요..ㅎㅎ

카라반내부

추가 시 인당 2만 원에 반려견 2만 원.. 인원이 많다고 사장님이 숯까지 추가하셔서  현장에서만 85,000 원 결제했다는...ㅠㅠ  흥국흐국.. 그래도 모든 이가 즐거우시다면야!!!..ㅎㅎ

 

 

 

 

카라반내부사진1

 

 

카라반내부사진2


무튼 룸 깨끗하고 이불도 냄새 안 났어요
후기처럼 카라반내부가 편백나무로 되어있어서 향이 너무 좋았고요
그리고 수건도 넉넉히 주셨고.. 방도 보일러가 뜨끈뜨끈... 새벽에 더워서 깼네요ㅋㅋㅋㅋ

 



아! 그리고 바베큐장 얘기를 안 할 수 없어요
카라반숙소에 바로 붙어있는 개인 바베큐장인데 엄청 크기도 크고 바베큐장 문도 닫고 먹을 수 있어서 프라이빗하게, 밤늦게까지 바비큐를 이용하실 수 있어요ㅎㅎ 짱아 할아버지가 바베큐장보고 너무 흡족 해하심ㅎㅎㅎ

먹고마시느라..정신없어서 사진을 못찍었다능..ㅠㅠㅠㅠ 

 

 



단, 숲 속에 있는 카라반이다 보니 화장실에 벌레가 자주 출몰하고...  아이들도  미끄럼틀이나 방방이 타고 신나게 놀다가 벌레에 여기 물리고 저기 물리고..ㅎㅎ
모기패치랑 뿌리는 벌레기피제 필수입니다!ㅎ

강아지사진

ㅋㅋㅋ 신나게 뛰어댕기느라 산강아지 된 샛별옹

 

 

 



정리하자면!! 
1. 애견동반가능한 대형카라반이다
2. 계곡, 방방이, 수영장 등 즐길거리가 많다
3. 보일러도 잘되는 등  카라반 컨디션이 좋다

단, 가는 곳마다 곤충들과 함께할 수 있으니 주의!ㅋㅋㅋ

 

 

 

 

7살 4살 아이와 함께하는 장기휴가 1탄 (웅진플레이도시&플로체호텔)

안녕하세요! 한동안 블로그가 뜸했던 이유.. 바로 가족여행 중이었기 때문이죠..ㅎㅎㅎ 황금연휴까지 끼어서 자그마치 9일간 쉬었다는..!! 그런데.. 제가 여행을.. 다녀왔던가요..? 포스팅하면서..

godrjgms.tistory.com

 

 

7살4살 남매와 함께한 제부도여행 갯벌체험(물때,준비물,무료갯벌체험장소등 꿀팁)

안녕하세요! 오늘은 7살, 4살 남매와 함께한 여행기 2탄! 제부도여행을 포스팅하려 합니다ㅎㅎ 부천 웅진플레이도시에 이은 제부도여행! 7살 4살 아이와 함께하는 장기휴가 1탄 (웅진플레이도시&

godrjgms.tistory.com

 

 

 

제부도 가족여행 2탄!(비치랜드 놀이공원, 제부도 놀거리, 식당, 숙소정보 총정리- 내돈내산)

제부도여행기 1탄에 이은 2탄이 돌아왔습니다! 2탄은 놀이공원과 놀거리, 식당, 숙소정보까지 알려드릴게요ㅎㅎ 7살4살 남매와 함께한 제부도여행 갯벌체험(물때,준비물,무료갯벌체험장소등 꿀

godrjgms.tistory.com

 

 

 

강아지산책중인 여자아이

 

 

 

 

마무리는 우리 집 샛별옹과 프로산책러 뚜뚜의 사진으로!

구독과 하트는 늘 환영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