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공유

서울근교 애견동반 카페 '키스톤 스피시즈' 리얼 후기

by 은사시나무 2024. 4. 1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애 둘 맘 은사시입니다! 사실 저는 13살 된 댕댕이도 키우고 있는 개집사입니다. 13년 전 유기견 보호소에서 열린 입양캠페인에 참여했다가 눈에 밟히도록 안타까운 아이였던 '샛별이'의 인생을 책임지기로 마음먹었죠. 그땐 7개월이었는데 벌써 13살 노인네가 되었어요ㅎㅎ시간 참 빠르네요~ 오늘은 우리집 댕댕이와 함께 방문했던 남양주 애견동반 베이커리카페 '키스톤 스피시즈'를 소개해드릴까 해요. 서울에서도 가깝고 대형 카페이다 보니 강아지들 산책할 곳도 많고 아이들도 뛰어놀기 그만이더라고요

반응형

키스톤 스피시즈 외부사진

키스톤 스피시즈

경기 남양주시 경춘로 1104-2

매일 10:00 - 22:00 (라스트 오더 21:00)

☎ 070-8887-1104

 

 

 

사진 용량이 커서 압축했더니 화질이 다 무너졌어요.. 너무 속상함..

카페 이름이 너무 특이해서 검색해 봤는데 키스톤 스피시즈는 '핵심종'이라는 뜻이래요

듣기로는 매우 매우 부자였던 분의 별장이었던 공간을 경매로 낙찰받아서 카페로 운영 중이라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그런가 나무들 하며 조경이 어마무시합니다 딱 봐도 매우 고급져 보이는 나무들 ㅎㅎ;

키스톤 스피시즈 조경

 

건물은 4층 루프탑까지 있고 영유아와 키즈 동반 시 3,4층은 노키즈존으로 운영하고 있더라고요. 아마도 안전상의 문제이겠죠? 저희는 애견동반입장이다 보니 야외좌석에만 있어야 했어요. 날씨가 너무 좋아서 아이들도 강아지도 열심히 뛰어놀았네요 ㅎㅎ

 

 

 

주차공간은 엄청 넓고 안내요원분이 계셔서 초보이신 분들도 어렵지 않게 주차하실수 있어요

2021년 10월부터 영업하셔서 그런가 건물 내외부가 너무 깨끗하고 좋더라고요

키스톤 스피시즈 외부사진1
키스톤 스피시즈 내부

대형 베이커리 카페를 여러 군데 다녀본지라 기대 잔뜩 하고 카페 내부 입성했습니다

 

 

 

 

키스톤 스피시즈 외부사진2
키스톤 스피시즈 베이커리 사진
키스톤 스피시즈 베이커리 사진1
키스톤 스피시즈 베이커리 사진2
키스톤 스피시즈 베이커리 사진3
키스톤 스피시즈 베이커리 사진4
키스톤 스피시즈 베이커리 사진5
키스톤 스피시즈 베이커리 사진

? 그런데 생각보다 베이커리 종류가 적었어요

소금빵과 크루아상 종류가 많았고 미니케이크이나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베이커리가 생각보다 많지 않아서 그게 조금 아쉬웠어요

아! 그런데 베이커리 가격이 생각보다 착하다는 장점도 있었네요

키스톤 스피시즈 메뉴판사진

타 베이커리 카페에 비해서 그래도 가격이 저렴한 편이었어요(3천~5천 선)

커피 말고 빵 가격만 그렇다는 겁니다 ㅎㅎㅎㅎㅎㅎ 

 

 

 

키스톤 스피시즈 셀프바
키스톤 스피시즈 셀프바1

카페내부에서 보이는 전경, 하늘도 너무 이쁘고 조경이 너무 잘되어있어서 보기만 해도 힐링됩니다 진짜..

하 원본사진이 다 깨져서 너무너무 아쉽네요 ㅠㅠ

키스톤 스피시즈 셀프바2

남은 빵들을 셀프로 포장할 수 있도록 전자레인지, 포장비닐과 집게가 마련되어 있어요

내부에 손님들이 너무 많아서 일일이 사진을 다 찍기 어려웠어요 

 

 

 

키스톤 스피시즈 에서 사진찍는 아이들

베이커리와 음료를 주문하고 자리에 앉아서 신나게 먹고 뛰어놀다가 왔습니다

 

 

 

키스톤 스피시즈 외부전경

화질이 다 깨져서 너무 아쉬운 마음에 원본 사진 하나 마지막으로 올리고 갑니다 ㅎㅎㅎ

맛있는 커피도 마시고 아이들도, 댕댕이도 넓은 잔디밭에서 뛰어놀고 제대로 힐링하고 왔네요:)

 

강아지가 잔디에서 웃고있는 사진
오래오래 함께하자 샛별아

 

카페 이용 꿀팁

  • 넓은 잔디에서 놀 수 있는 장난감들 챙겨가면 아이들은 지루하지 않고, 부모님들은 여유를 즐길 수 있어요! - 모래놀이세트, 비눗방울 등
  • 볕이 너무 좋아서 그늘이 생각보다 많지 않아요. 야외석 이용 시 선크림, 모자 필수!
  • 디저트 정도로 가벼이 드실 수 있는 메뉴들입니다. 브런치나 식사대용 메뉴는 X
  • 주말에는 손님이 너~무 많아요. 주문하기전 자리부터 선점하셔야 합니다

 

 

 

남양주 카페 "닉센" 다녀왔어요! (내돈내산)

워킹맘을 위해 아이들 방학 때문에 열일 재쳐두시고 와주신 친정 부모님과 함께 남양주 카페 "닉센"에 다녀왔어요 중랑구 기준으로 진짜 15-20분이면 가더라구요! 예전엔 예쁜 카페 한번 가려면

godrjgms.tistory.com

 

 

구리 "달콤커피" 별내미리내점 리얼 찐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얼마 전 포스팅한 갈매골 순두부에 이어 디저트를 먹기 위해 방문했던 "달콤 커피" 별내미리내점 후기를 하려고 합니다~ [맛집]여기가 도심이라고? 구리 "갈매골 순두부" 식

godrjgms.tistory.com

 

 

아흔살 할머니와 아가들과 함께한 강릉여행기(346커피스토리)

앞서 포스팅한 것처럼 우리는 가성비 갑인 한정식을 먹고 할머니, 아이와 함께한 강릉 여행기(현지인 맛집 추천-솔담한정식) 결혼 전부터 가족여행을 즐겨했던 우리 가족 거의 분기별로 다녔다

godrjgms.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