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공유

포천 레이크문 캠핑장 리얼후기 (예약방법,캠핑음식,이용꿀팁,장단점)

by 은사시나무 2024. 4. 1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애 둘 맘 은사시입니다. 최근에 그 핫하다는 포천 레이크문캠핑장을 다녀왔어요. 워낙 가족캠핑장으로 유명한 곳이기 때문에 한껏 기대하고 가족동반하여 세 팀이 함께 다녀왔네요~ 레이크문 예약방법과 캠핑음식, 시설이용꿀팁 등 리얼후기만 알려드려 볼게요! (장점과 단점 적나라함 주의!!ㅎㅎ )

반응형

■ 포천 레이크문 캠핑장

경기 포천시 영중면 호국로 3296번 길 31-46

☎ 010-2663-5294

 

 

포천레이크문은 포천고속도로 신북 IC에서 15분 거리에 위치한 서울근교 가족캠핑장이에요

포천에 사실 캠핑장이 많다 보니 이곳 저것 많이 다녀봤었는데, 거리상으로는 여길 따라 올곳이 없을 듯. 진짜 가깝습니다! ㅎ

 

포천 레이크문 캠핑장 광장

 

 

 

1. 포천 레이크문 예약방법

레이크문 캠핑장은 '캠핏'이라는 사이트에서 예약할 수 있어요. 매달 10일 오전 10시에 예약일정을 선택할 수 있도록 전산이 열리게 되는데 좋은 사이트는 금방 예약이 마감되오니 미리미리 알람설정하시고 서두르시는 것이 좋아요 

 

저희는 A사이트 5,6,7번 세 자리했었는데 아이들 놀이방과 놀이터, 화장실에서 멀지 않아서 자리는 너무 좋았습니다!

다만, 사이트 간 간격이 매우 좁아요. 그래서 차량은 주차장에 따로 두고 텐트를 이용해야 하기 때문에 사이트 간 소음이 옆사이트에 그대로 전달되더라고요. 그러다 보니 매너타임도 더 엄격하게 관리하시는 것 같았어요~  

 

 

 

2. 아이들 놀거리

1) 캠핑장 광장

인조잔디를 깔아놔서 안전하게 아이들이 공놀이를 하거나 배드민턴, 미니자전거등을 이용할 수 있어요!

저희도 여기서 미니 축구도 하고 아이들과 신나게 뛰어놀았네요 

 

 

2) 모래놀이터

광장바로 앞에 작게 미니 모래놀이터가 있어요! 모래놀이 좋아하는 저희 딸은 모래놀이세트 가지고 가서 한 시간을 놀고 오더라고요 ㅎㅎ 

 

 

3) 실내놀이터

왜 다들 레이크문이 예약하기 힘들다고 하시는지 알 것 같았어요 ㅎㅎ 아이들 놀거리가 아기자기하게 정말 많더라고요! 이곳은 실내 놀이터예요 공간이 크진 않아서 아이들이 우르르 이용할 때에는 안전사고의 위험이 있긴 했어요

 

 

4) 방방이(트램폴린)

있을 건 다 있습니다 진짜 ㅎㅎ 방방이 또한 크기가 크진 않아요! 아이들 없을 시간에 가서 열심히 타고 왔습니다 

 

 

 

5) 셀프 솜사탕 만들기

놀거리가 끝이 없죠?ㅎㅎ 솜사탕 만드는 기계도 2-4시까지 이용할 수 있도록 해주셨어요!

직접 만들어서 먹을 수 있어서 아이들이 더 좋아하더라고요 저도 처음 해봤는데 생각보다 이쁜 모양 만들기가 쉽지 않더라고요 ㅎㅎ 재미있었습니다~ 

 

 

 

6) 호수& 산책로

'레이크문'이라는 캠핑장 이름처럼 앞에 넓은 호수가 있어요.

아이들과 가서 산책하고 사진도 찍고 했는데 진짜 멍 때리고 있다 보니 조용한 새소리와 물결을 보는 것만으로도 리프레쉬되는 느낌이었어요. 이것이 캠핑의 묘미겠죠~ㅎㅎ

 

 

 

 

 

 

 

7) 캠핑장 앞 계곡

앞에 계곡도 있어서 아이들과 함께 나가보았어요!

물도 꽤 많고 깨끗해서 발 담그고 놀았는데 날이 더 더워지면 진짜 이곳도 수영장만큼 핫플될듯요 ㅎㅎ 

 

 

 

 

3. 캠핑음식

캠핑음식이라고 하면 간단하게 밀키트 준비해서 가시는 분들도 많은데 저희는 늘 캠핑요리에 진심이신 취사병출신 캠핑멤버가 계세요 ㅎㅎㅎㅎ 그래서 갈 때마다 늘 배 터지게 먹고 놀다 오는데 이번 캠핑요리의 메인은 '닭똥집구이'와 '막창구이'였어요..ㅎㅎㅎ 절대 집에선 해 먹을 수 없는 귀한 요리들..! 

 

 

1) 닭똥집볶음

 

직접 닭똥집을 삶아서 잡내제거하고 후다닥 완성하심.. 저는 사실 닭똥집을 즐겨 먹지는 않았는데 이날 먹고 생각이 바뀌었습니다!! 진심 맛있었어요ㅠㅠㅠ 닭똥집은 잡내 제거하는 게 관건일 듯!! 

 

 

 

 

2) 돼지막창구이

 

이 또한 메인셰프님께서 쌩 막창을 사 오셔서 해주셨다는..ㅎㅎ 아니 근데 취사병들은 다 이렇게 요리를 잘하시는 건가요? ㅎ

막창을 호로록 맛있게 볶아서 부추무침까지 해서 올려주시니.. 천호에 파는 값비싼 막창구이가 따로 없었음!!

진짜 맛있습니다.. 요리를 잘못하시는 분들이라면 밀키트 요즘에 잘 나오니까 밀키트로 해서 드셔보세요.. 야외에서 먹는 숯불 막창구이는 말로 표현할 수 없음!!!!

 

 

3) 콘치즈

콘치즈사진

옥수수가 보이지 않을 정도로.. 때려 부은 치즈..ㅎㅎㅎㅎㅎ 고소하고 느끼하고 맥주를 부르는 맛...!! 

 

 

 

4) 그 밖의 요리 (목살/ 답십리 만두/ 양념구이) 

목살

 

목살과 삼겹살은 뭐 진리이죠.. ㅎㅎ 캠핑요리로 약간 진부할 수도 있지만 아이들은 그래도 한 끼는 고기를 먹어줘야 한다는 부모의 마음 ㅎㅎㅎㅎ 

김치만두양념구이

 

요건 답십리에서 유명한 만두래요..! 속이 거의 없는 만두인데 나름 별미더라고요?! ㅎㅎㅎㅎ 양념구이까지 클리어!!

1박 2일 캠핑 맞는 거죠..?ㅋㅋㅋ 이날 입이 쉴틈이 없었네요..ㅎㅎㅎ 

 

 

 

 

4. 캠핑장 시설 리뷰

자 이제 먹고 마셨으니 캠핑장 시설도 안내해 드릴게요! 

1) 샤워실 

이곳은 샤워실! 아직은 날씨가 쌀쌀해서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지는 않았어요. 샤워실 규모가 크지는 않지만 깔끔합니다!! 

샤워실사진 1
샤워실사진 2

 

 

 

2) 개수대

미니 통돌이 세탁기가 눈에 띕니다. 계곡이나 수영장에서 물놀이 후 이용하기 너무 좋을 듯요!

개수대도 깨끗하고 간혹 전자레인지가 지저분해서 조리 시 찜찜한 캠핑장도 일부 있는데 여기는 진짜 이용시설이 전부 다 깔끔했어요 

개수대사진

 

 

 

 

 

강아지사진

 

마지막은 캠핑장의 마스코트 '하니'의 사진으로 마무리! >< 

 

 

 

 

캠핑장 총평 ★ ★ ★ ★☆

장점# 

- 시설이 전부 깨끗하다

- 캠핑장 관리가 잘된다

- 매너타임이 잘 지켜진다

- 아이들 놀거리, 즐길거리가 많다

 

 

단점# 

- 사이트 간 간격이 좁다

- 화장실 휴지를 금요일에 채워두시고 토, 일은 추가 지급을 안 하신다 (이점은 깜짝 놀람ㅇ_ㅇ)

- 사이트 간 간격이 좁은 탓에 매너타임에 매우 매우 매우 엄격하시다

(조용히 소곤소곤 말하고 있었는데도 무서우리만치 뭐라 하심;;  소곤소곤 이야기하다가 순간 너무 놀랐어요ㅠㅠ 순간 무료로 캠핑장 이용하는 줄..ㅋㅋㅋㅋ그래도 장점이 너무 큰 캠핑장이라 다음에 또 올 생각이긴 해요!! ㅎㅎㅎ사장님 조금만 부드럽게 대해주세요~ ><)

 

 

 

7살 4살 남매, 강아지와함께하는 여행! 3탄! 춘천 자유인의 카라반(내돈내산 리얼후기!!)

안녕하세요! 동해 번쩍 서해 번쩍! 장기휴가 때 여기저기 여행 다닌 후기를 올리고 있어요:) 1탄, 부천웅진플레이도시 2탄, 제부도에 이어서... 제3탄은 바로바로 춘천에 위치하고 있는 "자유인의

godrjgms.tistory.com

 

 

포천 "담터금학캠핑장"리얼후기!!!(위치,주차,캠핑꿀팁,캠핑요리,놀거리/리얼장단점)

안녕하세요! 캠핑하기 딱 좋은 계절! 가을입니다 ㅎㅎㅎ저희 가족도 주말에 포천으로 캠핑을 다녀왔어요! 포천에는 퀄리티 높은 캠핑장이 참 많은 곳이죠~ 날씨가 너무 좋아서 급 캠핑장 검색하

godrjgms.tistory.com

 

 

양평드림캠핑장(내돈내산,리얼찐후기!!)

다들 굿주말 보내셨나요? 전 가성비 넘치는 캠핑러답게.. 아이들과 23년의 첫 캠핑을 호기롭게 시작했답니다 ㅋㅋㅋ 작년에도 3살짜리 데리고 온갖데 돌아다님...ㅋㅋㅋㅋ 올해는 거의 2-3주에 한

godrjgms.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