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공유

8세,5세 남매 구리롯데아울렛 플레이티카 키즈카페 리얼후기!(주차/할인가격/이용꿀팁/푸드코트)

by 은사시나무 2024. 2. 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은사시입니다! 최근 오랜만에 휴가를 얻어냈는데 아이들이 제가 휴가인날에는 유치원 등원거부 시위를 그렇게 하네요 ㅎㅎㅎㅎㅎㅎ 아이들과 협상(?) 끝에 방문한 곳, 바로 구리롯데 아울렛에 있는 플레이티카 키즈카페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저희는 평일에 가서 2시간 뽕뽑고 놀다 왔어요. 주차부터 할인가격, 푸트코트, 이용꿀팁까지 한 번에 알려드릴게요!

유니콘모형앞에서 사진찍고 있는 여자아이

반응형

플레이티카 롯데아웃렛구리점

주소

  • 경기 구리시 동구릉로 136번 길 47, 지하 1층

영업시간

  • 10:00~19:00

문의전화

  • 031-512-1003

 

 

 

1. 주차

일단 주차는 롯데아웃렛에 주차하면 되기 때문에 초보 운린이분들도 부담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저희는 2시간 키카 이용권을 구매했고 차량번호 말씀드렸더니 넉넉히 3시간 무료주차권을 넣어주셨어요~ 

플레이티카에서 아이가 클라이밍체험중이다
클라이밍 체험중인 짱아

 

 

 

2. 이용요금/ 이용꿀팁

저희는 부랴부랴 급하게 검색해서 간 거라 따로 네이버 예약을 하지 못하고 방문했어요(미리 예약해야 할인받을 수 있다는 것을 수차례 겪어봐서 알고 있었음에도.. 흑흑) 

그래서.. 어쩔 수 없이 이용요금을 그대로 결제해야 했답니다. 만약 현장에서 네이버로 예약을 한다면 30분 이후부터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꼭 가실 분들은 미리 네이버로 예매해서 가세요!

 

현장구매시현장구매시 → 인터넷예매 시

주중 

  • 소인 2시간권 18,000 → 16,200 
  • 소인 3시간권 27,000 → 22,000

주말

  • 소인2시간권 23,000 → 20,700
  • 소인 3시간권 34,500 → 27,000

 

지금 인터넷으로 예약 시 2/29일까지 주중의 경우 10%(2시간 이용권) ~최대 33%(5시간 이용권)까지 할인이 가능합니다!! 

 

 

파티룸의 경우 별도로 이용요금을 납부하시면 되고 당일구매, 당일사용이 가능합니다

파티룸은 크지 않고 아기자기하게 꾸며져 있었는데 생일파티하는 친구들이 있어서 사진은 촬영하지 못했네요

 

 

이용시설 중 VR 기계들이 있는데 기계이용료는 별도로 3,000원이 부과됩니다

게임기들이 있는 게임존도 있는데 그곳도 지폐나 카드로 별도로 결제를 해야 해서.. ㅎㅎ 생각보다 입장료 외에 부과되는 금액들이 있더라고요?!ㅎㅎ 

 

 

 

 

3. 이용시설

플레이티카 키카 방방이 체험장

키즈카페의 꽃이라고 할 수 있는 트램펄린존, 옆에는 긴 미끄럼틀이 있어요 ㅎㅎ 주중에 방문한 거라 아이들이 많지 않아서 아주 실컷 탔습니다 ㅎㅎ

 

 

 

키카 플레이티카 아이스팡팡 체험존
키카 플레이티카 볼슈팅 체험존키카 플레이티카 아이스팡팡 체험존1

 

 

 

이곳은 볼슈팅존

아이들이 공으로 대형 화면에 던져서 얼음을 깨는 게임을 할 수 있어요

 

 

 

 

키카 플레이티카 에어바운스사진

대형 에어바운스ㅎㅎ 일어날 수 없을 정도로 에어가 빵빵하게 들어가 있어요 ㅋㅋㅋ 우리 둘지 여기에서 몇 번을 까르르 거리며 넘어지고 일어나고 ㅎㅎ 

 

클라이밍존클라이밍존에서 체험중인 아이

 

클라이밍 체험존도 3곳이나 있더라구요! 평소 크라이밍에 관심이 많았던 짱아인지라 의욕넘치게 오도도도 달려가서 시도하고있는 모습 ㅎㅎ 지탱해주는 로프가 없이도 가능한 높이의 체험존이고 밑에는 푹신한 매트로 이루어져 있어서 보호자 지도아래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어요! 

 

 

 

키카 플레이티카 메뉴판 사진1키카 플레이티카 메뉴판 사진2

 

이곳은 키즈카페 센터에 위치한 푸드코트 ㅎㅎㅎㅎ 와플부터 치킨까지 생각보다 메뉴가 다양하고 가격도 크게 비싸지는 않는 느낌이었어요! 저희는 점심을 먹고 방문한거라서 식사는 하지않고 음료만 구매했네요!

그런데 약간 메뉴판이 정돈되지 않고 정신없는 느낌적인 느낌이~ㅎㅎ 

 

 

여기는 아까 말씀드린 게임존~ 죄다 별도로 구매해야 이용할 수 있습니다요^^

 

 

 

 

키카플레이티카 레이저미로존 입구사진키카 플레이티카 레이저존

 

레이저 미로존도 있고요~ (들어갔는데 공기가 너무 탁한 느낌이라서 금방 돌아 나왔습니다 ㅎㅎ;)

근데 생각보다 되게 길고 안쪽 공간이 크더라고요 ㅎㅎ

큰 형님들은 깔깔거리면서 막 뛰어다니던데.. 전 무서웠어요 ㅠㅠ (쫄보)

 

 

키카 플레이티카 볼풀장 사진키카 플레이티카 볼풀존 사진2

 

여기는 볼풀장~ 워낙 공간이 크고 이용시설이 많아보니 의외로 볼풀장에는 아이들이 많지 않더라고요 ㅎㅎ 평범함은 가랏! 

 

 

 

 

키카 플레이티카에서 건반놀이 체험중인 아이키카 플레이티카에서 건반놀이중인 남자아이사진

이곳은 디지털 테이블이라고 하는 이용시설인데 ㅎㅎ 건반을 누르면 피아노 소리가 나요 ㅎㅎ 이거 은근히 재밌더라고요?ㅎㅎ

 

 

 

키카 플레이티카 대형화면
키카플레이티카에서 그림그리고있는 남자아이

대형키즈카페에 가면 하나쯤은 꼭 있다는 그림 그리기 존~

그림을 색칠하고 스캔하면 대형 화면에 쫘악! 내 그림이 ~!! 

하고 열심히 색칠했는데.. 하필 스캔해서 영상을 띄워주는 기계가 오늘 고장이 났대요 ^^; ㅎㅎㅎ

 

 

 

 

 

키카 플레이티카에 있는 3D 체험존키카 플레이티카에 있는 3D 체험존 2

이곳은 VR 체험관!

별도로 한 게임당 3,000원의 이용료를 구매하셔야 해요

형님들한테 인기 최고이었습니다

 

 

키카 플레이티카에 있는 3D 체험 중인 남자아이1

저희 짱아.. ㅎㅎ 앞에 형님이 열심히 오토바이 타는 모습을 유심히 보더니.. 타고 싶다고 사정사정을 ㅎㅎㅎㅎ

아직은 짧은 팔과 다리를 이용해서 열심히 허우적거리고 있네요~

 

 

 

 

키즈카페 가면 다들 아시죠? 시간에 따라서 할 수 있는 어트렉션 프로그램이 있다는 거 ㅎㅎ 

저희도 오자마자 시간체크하고 시간 때마다 쪼르르 달려가서 이용했어요!

특히 이곳은 선생님이 하나하나 세심하게 아이들의 활동을 지도해 주신다는 후기를 많이 봐서 어트렉션을 사실 가장 기대하고 있었어요 

 

 

 

키카 플레이티카에서 체험위해 안전장비를 착용후 웃고있는 여자아이
로프어드벤쳐 체험중인 아이의 모습

짜잔- 드디어 로프 어드벤처 시간!

사실 5세 뚜뚜는 너무 어려서 못할 거라고 생각했는데.. 걱정하는 저와는 달리 원래 어린 친구들이 더 잘한다며 선생님이 뚜뚜 손을 이끌고 체험존으로 데리고 가셨어요 ㅎㅎ

세상에! 뚜뚜가 선생님의 지도아래 한 바퀴, 아니 두 바퀴나 로프어드벤처를 성공했습니다!

처음 해본 로프활동인데 아이가 자신감을 가질 수 있도록 옆에서 어찌나 격려를 해주시던지.. 보는 내내 너무 감사했어요!

 

 

 

 

키카 플레이티카에서 짚라인 이용위해 줄서있는 아이들사진

선생님의 칭찬은 뚜뚜도 춤추게 한다!

자극받은 짱아와 뚜뚜, 이번에는 길고 긴~ 집라인 체험까지 도전!!

그동안 했던 집라인과 차원이 달라요.. 높고.. 되게 길어요

초등학교 언니들도 무섭다고 안 하겠다고 하는 친구들도 있더라구요 (그럴만한게 생각보다 되게높음, 나도무서움)

 

 

 

 

키카 플레이티카 짚라인 체험위해서 줄서있는 아이들2키카 플레이티카에서 짚라인 체험위해서 줄서있는 아이들의 모습 3

 

뚜뚜 자기 차례 언제 되나, 고개 빼꼼히 내밀고 기다리고 있는 거 보세요 ㅎㅎ 웃겨 죽겠어요 진짜 ㅎㅎ 

 

 

키카 플레이티카 짚라인 타기 직전의 여자아이 사진

 

아무튼! 선생님들 덕분에 우리 뚜뚜 집라인까지 무사히 성공!

얼마나 헤헤헤헤 웃으면서 타던지 ㅎㅎ 어미 마음 녹았습니다 이날 ㅎㅎ

(고소공포증인 저는 저걸 왜 타는지 이해불가지만요)

 

 

 

 

 


 

4. 총평

장점

  • 공간이 넓어서 안전사고의 위험이 적어요
  • 초등학교 저학년까지는 다양하게 체험하고 놀거리가 많아요
  • (너무 어린아이들 보다는 5-6세 이상부터 가기에 적당할 듯)
  • 선생님들이 너무너무 친절해요
  • 주차장과 바로 연결되어 있어서 접근성도 좋음
  • 규모대비 가성비 좋음 (36개월 미만 5천 원)

 

단점

  • 중간중간 보호자들이 쉴 수 있는 보호자용 테이블이 없어서 아쉬웠음
  • 여자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아기자기한 이용시설은 없음
  • 레이저존은 공기가 탁함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