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공유

스우파2 마네퀸의 리더 "펑키와이"(profile/출생/댄싱9/국적/소속크루/MBTI/인스타)

by 은사시나무 2023. 8. 3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스우파 2에 출현하고 있는 리더급 안무가들을 소개하고 있어요. 리아킴(원밀리언), 할로(울플러), 바바(BEBE)에 이어서 오늘은 왁킹을 주안무로 하고 있는 프로젝트크루 '마네퀸'의 리더, "펑키와이"님을 알려드릴게요

반응형

 

 

스우파2가 시작되었다!! 스우파2- 대한민국 수석안무가 '원밀리언'의 리아킴(profile/과거/성장과정

ㅋㅋㅋ 안녕하세요! 의료/사회복지 정책 블로그에서 갑자기 웬 뜬금포 스우파?라고 하실 수 있겠지만.. 저희 블로그 이웃님들은 다 아실 거예요.. 제가 스우파&스맨파의 엄청난 찐 팬이었다는 사

godrjgms.tistory.com

 

 

스우파2- 울플러 리더 '할로'(Profile/인스타/절친/경력/THUF/울플러)

안녕하세요! 오늘도 최근 방영을 시작한 스우파 2 (스트릿 우먼 파이터 2)에 나오는 8개의 댄스팀의 리더들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지난번 포스팅에는 원밀리언의 수장 '리아킴'님을 소개했는데요

godrjgms.tistory.com

 

 

스우파2-베베(BEBE)의 리더 "바다"(Profile/나이/학력/인스타/절친/안무경력/안무영상)

안녕하세요! 오늘도 스우파2의 리더급 댄서들을 소개해드리는 시간! 지난시간에 리아킴(원밀리언)과 할로(울플러)에 이어서 오늘은 베베(BEBE)의 리더 "바다"님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저는 처음보

godrjgms.tistory.com

profile

본명: 여은지

출생: 1992년 11월 11일 (30세)

국적: 대한민국

가족: 부모님

소속크루: MANNEQUEEN (2023년~)

MBTI: ENFP

인스타: yeoeunji.f unky_y

728x90

펑키와이 프로필사진
럭키님 블로그 발췌

 

대한민국의 댄서이자 안무가, 댄스 트레이너로 활동하고 있는 펑키와이의 주 장르는 왁킹입니다

첫회에 마네퀸 등장할 때 펑키와이 보고 진짜 깜짝 놀라였음..! 계단에서 내려오는데 너무 우아하고 이쁘고 엘레강스하고 ㅎㅎㅎ 다 갖춘 펑키와이 !! 

특히 하얗고 뽀얀 살결과 너무나도 뚜렷한 이목구비 보고 놀랐었는데

역시나.. 펑키와이는 혼혈인이었던 것입니다..! ㅋㅋㅋㅋㅋ

스우파2 제작발표회때 펑키와이
포토뉴스 발췌

어머니가 핀란드 사람이고, 친할머니는 아일랜드 사람이라고 하네요. 정작 그러나 본인은 한국 출생에 서울에서만 쭈욱 살았다고 해요 ㅎㅎ

댄신9에 나왔던 펑키와이사진
theqoo.net 발췌

 

펑키와이님은 과거 댄싱 9 시즌3에 참가해서 화제가 되었었는데, 현재 같은 크루인 윤지는 댄싱 9 시즌2에 나왔고 스맨파에 출현했던 트럼프 세계챔피언 트릭스도 나왔었다고 하네요 

 

 

스우파2 마네퀸 사진
소소한story님 블로그 발췌

 

 

사실 왁킹은 잘 몰랐던 분야였는데 스우파1을 통해서 알게 되어서 왁킹의 매력에 빠졌다는..! 

크루원중 윤지님 배틀영상을 우연히 봤는데 이분도 엄청 실력자시더라구요..  앞으로의 마네퀸의 행보가 기대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