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공유

스우파2-레이디바운스의 리더 "놉"(본명/경력/생년월일/나이/MBTI/장르/아프로댄스)

by 은사시나무 2023. 9. 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도 어김없이 스우파2 관련 포스팅으로! ㅎㅎ 8개 크루의 리더급 댄서들을 소개하고있는데요. 리아킴(원밀리언), 할로(울플러), 바다(베베), 펑키와이(마네퀸)까지 벌써 4명의 리더를 알려드렸네요. 오늘은 다섯번째 레이디바운서의 리더 "놉" 편입니다

반응형

놉 사진1
놉님 인스타 발췌

profile

본명 노은영

댄서 17년차

국적 대한민국

생년월일 1994년 5월 6일

나이 29세

댄스학원, 고향, 학력, 가족, MBTI 모두 비공개네요 ㅎㅎ

장르 힙합 코레오

크루 인스타 아이디

ladybounce_official

 

 
 

 

728x90

놉 인스타사진
놉님 인스타 발췌

아프로라는 댄스 장르를 소화할 만큼 독보적인 춤 스타일을 갖고 있다고 하는데 .. 아프로라는 장르 자체를 몰라서 검색해보았어요

아프로댄스는 아프리카에서 온 활기차고 문화적으로 풍부한 춤을 이야기한다고하네요. 리듬감이 있고 활기차고 역동적인 발놀림, 복잡한 패턴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놉 인스타사진2
놉님 인스타 발췌

 

이분도 스우파1에 첫 등장때 아니 무슨 댄서가 하나같이 다 이렇게 이쁘지 하고 봤었는데 과거사진을 보니 지금과는 사뭇 다르긴 하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15년 최장수 크루라고 들었는데 놉이랑 베씨가 현재 29살.. 다들 어렷을때부터 댄스신에 들어갔었나봐요. 경력이 어마어마 하다는 결론이 ㅎㅎ

 

놉 인스타사진3
놉님 인스타 발췌
놉 제작발표회 사진
포토뉴스

레이디바운스

크루원: 놉,베씨,비기,나로,카프

힙합은 기본! 아프로부터 보깅과 텃팅까지 모두 가능한 올라운더 크루

대한민국 최장수 15년차 여성 힙합크루

척하면 척! 다섯명이 보여주는 완벽한 케미스트리부터 트렌디한 콘셉트로 댄스신을 사로잡은 독보적인 크루!! 

레이디바운스 크루사진
Be a writer 님 발췌

 

개인적으로 빨리 배틀을 보고싶은 댄서 중 한명이예요

힙합씬에 오래 있었던 팀이니까 스우파에 가장 걸맞는 크루중 한팀이지 않을까...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