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공유

포천 "담터금학캠핑장"리얼후기!!!(위치,주차,캠핑꿀팁,캠핑요리,놀거리/리얼장단점)

by 은사시나무 2023. 10. 1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캠핑하기 딱 좋은 계절! 가을입니다 ㅎㅎㅎ저희 가족도 주말에 포천으로 캠핑을 다녀왔어요! 포천에는 퀄리티 높은 캠핑장이 참 많은 곳이죠~ 날씨가 너무 좋아서 급 캠핑장 검색하다가 겨우 잡은 이곳! 담터금학캠핑장입니다. 여기는 선착순 사이트라서 아침부터 부랴부랴 출발했네요 ㅎㅎ

반응형

 

남매사진

마트에서 식자재구매후 출발!!~ 신난 짱아뚜뚜 ㅎㅎ 

 

 

 

 

 

포천담터금학캠핑장 전경사진

포천담터금학캠핑장

경기 포천시 관인면 담터길 339

010-6325-8386

 

 

 

 

 

 

1. 담터금학캠핑장 주차 및 사이트 선점

10시 반경 출발해서 마트 들렸다가 12시 넘어서 도착했더니 이미 좋은 사이트는 끝남 ㅠㅠ 엉엉 ㅠㅠ

입구 들어와서 왼쪽 오른쪽으로 사이트가 나뉘는데 저희는 왼쪽 사이트로 갔어요. 오른쪽 사이트는 앞에 작게 계곡이 있고 샤워실도 오른쪽 사이트 쪽이 더 가깝긴한 것 같아요 ㅎ

728x90

담터금학캠핑장 입구
입구가 뭔가 후덜덜한?ㅎㅎㅎ

 

 

 

담터금학캠핑장내 전경

캠핑장 도착해서 찍은사진! 너무 평화롭죠? 가을하늘이 너무 이뻐요~ 공기도 너무 좋고 오자마자 힐링힐링 ㅎㅎ

 

 

 

 

 

 

캠핑장 한바퀴 돌아봅니다!

 

2. 담터금학캠핑장 매점

일단 입구에 관리동과 매점이 있어요, 매점은 진짜 있어야 할 필수품정도만 있습니다 ㅎㅎ 술, 물, 얼음, 아이스크림, 과자, 쌀, 장작 등등 ㅎㅎ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과자종류가 많지는 않았어요 아이스크림도 그렇고요 ㅎ 아이들은 캠핑장 오면 캠핑매점 터는것도 쏠쏠한 재미를 느끼는데 ㅎㅎ 그점은 좀 아쉬웠네요! 간식이나 물품은 미리 준비해 오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

캠핑장 매점

 

 

캠핑장 매점사진2
캠핑장 매점사진3
뽀얀 바닥을 보이고있는 아슈크림 냉장고 ㅎㅎ

 

 

 

 

참, 캠핑장 내 매점은 카드결제가 아닌 계좌이체로 결제가능합니다 ㅎㅎㅎㅎ 참고하세요!

캠핑장내 매점 이용 계좌번호사진

 

 

 

 

 

 

3. 담터금학캠핑장 샤워실/화장실 및 개수대

캠핑장내 샤워실

이곳이 샤워실 및 화장실~ 칸이 적어서 첨에 놀랐는데 자세히 보니 뒤편으로 돌아가도 샤워실과 화장실이 하나 더 있어요! ㅎ

그래서 그런지 이용할때 오래 기다리진 않았습니다 ㅎ

 

캠핑장내 샤워실사진2

 

샤워실내부 ㅎㅎ 되게프라이빗하네요 ㅋㅋ 한 칸씩 칸막이 막혀있는데 이 또한 개수가 많지 않아요... ㅎㅎ 여름에 가면 엄청 붐빌 듯...ㅎㅎ

 

 

캠핑장내 샤워실 사진3

이쪽이 뒤편의 샤워실과 화장실입니다!

 

담터금학캠핑장 개수대사진

개수대는 샤워실 건물의 양사이드와 중간에 배치되어 있어요!

 

담터캠핑장내 개수대사진2

깔끔하게 잘 관리되어 있었고요. 가장 좋았던 건 전자레인지~! 다른 캠핑장은 지저분한 전자레인지가 많아서 사용할 때 조금 찜찜한 구석이 있었던 곳도 있는데 이곳은 전자레인지가 엄청 깨끗하게 잘 관리되어 있더라고요!

관리하시는 사장님 성격이 딱 보이는 ㅎㅎ 

 

 

전자레인지

 

 

 

 

4. 담터금학캠핑장 캠핑요리

자아~ 한 바퀴 둘러보았으니 이제 캠핑의 꽃, 캠핑요리를 시작해 볼까요 ㅎㅎ

오자마자 아이들을 위해 (핑계임.. 나를 위해 ㅎㅎ) 소시지와 삼겹살 굽굽! 

 

삼겹살과 소세지 사진
삼겹살

 

 

순대볶음

요건 마트에서 사 온 순대볶음 밀키트! 5,900원이라 크게 기대안했는데 어머나, 너무나 맛있었어요 ㅎㅎㅎ 요즘은 진짜 밀키트가 너무 잘 나오는 듯..!! 

 

 

 

 

 

5. 담터금학캠핑장 놀거리

한번 또 먹고 캠핑장 한 바퀴 돌아주기 ㅎㅎㅎ

캠핑장 바로 옆에 계곡이 있는데 제법 물이 있더라고요? 아이들은 저기 내려가서 돌 던지고 놀았어요 ㅎㅎ 여름에 여기 핫하겠어요!! ㅎ

캠핑장 전경사진1

또 하나 아쉬운 점이라고 한다면 아이들이 놀만한 방방이나 놀이터, 수영장 등등 아이들이 놀만한 것들이 없더라고요. 

그래서인지 아이들 동반한 가족들이 크게 많지 않았어요 

저희는 비눗방울, 축구공, 장난감, 캐치볼 등등 만반의 준비를 해가서 크게 불편함 없이 캠핑을 즐겼답니다!

 

 

 

산세도 너무 좋고 공기도 너무좋고 물도 있고 산도 있고~ 배도 부르고 ㅎㅎ 이곳이 천국이로다!~

캠핑장 계곡
캠핑장전경

 

 

 

 

 

캠핑은 먹는 낙이죠... 하루종일 먹은 것 같아요

이건 양송이버섯 버터랑 둘러서 구워줬어요 ㅎㅎ 캠핑일행 중에 캠핑요리에 진심인 분이 계셔서.. 호두까지 챙겨 오셨더라고요^^ 덕분에 옆에서 아기새처럼 입 벌리고 냠냠 ㅎㅎ

 

버섯을 굽고있는사진

 

 

 

확실히 저녁쯤 돼 가니 기온이 뚝 떨어지더라고요. 아이들은 체온 떨어지지 않도록 어묵투하해서 팔팔 끓여주고 불멍준비하기! ㅎㅎ 

어묵탕사진
화로사진

저희는 여기서 장작만원 주고 구매했는데 별로였어요ㅠㅠ (쉿) 장작이 너무 빨리 타버리더라고요.. 장작이 작기도 하고 퀄리티가 떨어졌습니다. 가능하시다면 따로 준비해서 오시는 게 나을 것 같아요!!  

 

 

고기와 소세지 사진

저녁은 다시 고기에 소시지 굽굽하고~ 한일전 축구 결승 보면서 곱창전골 때리기! 크하~ 술술 들어갑니다 정말..ㅎㅎ 여기에 밥도 볶아먹었어요 ㅎㅎ 자이글 팬 너무 좋아요..ㅠㅠ 그을음 하나 없고 먹고 나서 쓱쓱 닦으면 되고.. 진짜 만능입니다 강추!! ㅎㅎㅎ 

 

 

 

 

 

곱창전골

곱창전골에 사리 넣어서 먹고 마지막은 치즈랑 김가루 뿌려서 볶음밥해먹 었어요 ㅎㅎ 지금 봐도 군침..!! 요즘은 캠핑 가서 고기 구워 먹는 것보다 이렇게 밀키트 이용해서 전골이나 볶음류 요리해 먹는 게 더 맛나더라고요 ㅎㅎ 별미!!  

 

 

 

 

 

 

웃고있는 여자아이

너무너무 즐거웠던 담터금학캠핑장!

서울에서 한 시간 반 정도면 가기 때문에 접근성도 나쁘지 않았어요!

 

 

 

 

총평

장점

1. 접근성이 좋다

2. 관리가 잘돼서 깨끗하다

3. 사장님이 친절하다

4. 조용하고 한적하다 (캠핑장 자체가 시끄럽지 않음, 아이들보다는 커플이나 어른들 위주)

 

 

단점

1. 여름에는 계곡이 있으나 그 외는 아이들이 놀만한 놀잇감이 캠핑장 자체에 없다는 점

→ 배드민턴이나 캐치볼, 축구공, 비눗방울 등등 만반의 준비가 필요합니다 ㅎㅎㅎ 

2. 샤워실이나 화장실의 개수가 캠핑장 사이트에 비해 많지 않다 

 

 

 


저와 일행들은 너무 만족해서 다음에 또가기로 마음먹고 온 곳입니다! 이웃님들께 살포시 강추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