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공유

스트릿우먼파이터2- 마네퀸의 "레드릭" (profile/본명/출생/MBTI/인스타/남친/절친/경력/영상)

by 은사시나무 2023. 10. 1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한동안 스우파 2 포스팅이 뜸했죠?ㅎㅎㅎ사실 현생이 바쁘기도 했고 스우파 1 때만큼 흥미 있게 보이지 않았던 것도 있고..ㅎㅎ 그냥저냥 아무튼 그랬습니다. 그랬는데 최근에 나온 마마무 화사의 안무시안 미션을 보고 눈이 탁 트였던!~ㅎㅎ 다른 팀들 모두 다 개성 있게 잘하기는 했지만 원밀리언..! 진짜 화사가 무대에서 할법한, 너무 찰떡인 안무를 만들었더라고요 ㅎㅎ 결국 이번 미션의 승리는 원밀리언이 차지했고요ㅎㅎ 

반응형
 

스우파2가 시작되었다!! 스우파2- 대한민국 수석안무가 '원밀리언'의 리아킴(profile/과거/성장과정

ㅋㅋㅋ 안녕하세요! 의료/사회복지 정책 블로그에서 갑자기 웬 뜬금포 스우파?라고 하실 수 있겠지만.. 저희 블로그 이웃님들은 다 아실 거예요.. 제가 스우파&스맨파의 엄청난 찐 팬이었다는 사

godrjgms.tistory.com

레드릭사진1

좋아하는 리아킴의 미션우승소식에 헤벌레 하고보고있던차에 어머나? 마네퀸 레드릭 너무 이쁘잖아요 ㅠㅠ 안그래도 이쁘다 이쁘다 싶었는데 이번 미션 영상에 정말 연예인급 미모를 장착하고 나왔더라고요 ㅎ

오늘은 마네퀸의 부리더. 레드릭에 대해서 소개해드릴게요~

 

 

<<Profile>>

º본명
  한하은

 

º 출생
  1995년 3월 12일(28세), 서울특별시 종로구 출생

 

º 신장 
162cm

 

º 혈액형
A형

 

º 가족관계
부모님, 오빠

 

º 학력
덕원예술고/아현산업정보학교/중앙대미래교육원

레드릭 프로필사진

728x90

º MBTI
INFP

 

º 소속크루
NWX (2018 ~ 2022. 10)
BELEGACY (2018~2023)
마네퀸 (2023~)

 

º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redlic_haeun95/

 

º 장르
코레오그래피, 현대무용

 

레드릭 사진2

º 경력
동국대학교 미래융합교육원 실용무용 교수
X ACADEMY 전속강사
OFD 스튜디오 

WE-FLEX DANCE STUDIO 전속 강사

 

º 현직

저스트절크 아카데미 합정점 전속 강사

Urban Play 댄스학원 강사

상명대학교 미래교육원 교수

 

 

 

 

레드릭사진3

레드릭(Redlic)으로 댄서명을 짓게 된 계기?

고3 때 매일 빨간 립스틱을 바르고 다녀서 별명이 레드립이었는데 The Color Run의 Life In Color 앞글자인 L.I.C를 따서 Red 단어 뒤에 붙여서 사용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레드릭이 가장존경하는 댄서

저스트절크의 제이호라고 합니다. 제이호의 제자 출신으로 2012년부터 춤을 배웠다고 하죠

 

 

 

 

레드릭의 절친

스우파 1에 원트팀으로 나왔었던 댄서 모아나와 제일 절친하다고 하네요

 

 

 

 

레드릭의 남자친구

레드릭과 남자친구 조민준의 사진

2021년 9월 16일부터 저스트절크 소속 댄서 조민준과 교제하고 있다고 하네요. 남자친구 조민준과는 5살 차이가 나며 조민준은 2000년 생이라고 하네요. 5살 연하의 남자 친구 우월 역시 능력자. 

조민준의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minjun_justjerk/

 

 

 

 

레드릭의 경력

수많은 안무창작경력이 있지만 aespa의 데뷔곡부터 거의 대부분의 타이틀곡 안무작업과 트레이닝을 해왔다고 합니다. 그래서 레드릭을 에스파의 안무가이자 총괄 디렉터로 설명하기도 한다네요

 

 

스우파2 마네퀸의 리더 "펑키와이"(profile/출생/댄싱9/국적/소속크루/MBTI/인스타)

안녕하세요! 스우파 2에 출현하고 있는 리더급 안무가들을 소개하고 있어요. 리아킴(원밀리언), 할로(울플러), 바바(BEBE)에 이어서 오늘은 왁킹을 주안무로 하고 있는 프로젝트크루 '마네퀸'의 리

godrjgms.tistory.com

 

 

 

부리더계급 미션때부터 안무창작능력이 다른 부리더에 비해 독보적이라고 생각했는데 디렉터경험이 많았네요 역시!  화사미션때도 마네퀸에서 화사역할을 소화하며 이런저런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던것같아서 안타깝더라구요. 파이널무대까지 마네퀸 응원합니다~ㅎㅎ

 

 

스우파2-레이디바운스의 리더 "놉"(본명/경력/생년월일/나이/MBTI/장르/아프로댄스)

안녕하세요! 오늘도 어김없이 스우파2 관련 포스팅으로! ㅎㅎ 8개 크루의 리더급 댄서들을 소개하고있는데요. 리아킴(원밀리언), 할로(울플러), 바다(베베), 펑키와이(마네퀸)까지 벌써 4명의 리

godrjgms.tistory.com

 

 

스우파2 글로벌팀 "잼리퍼블릭"의 리더 '커스틴'(국적/나이/생년월일/로열패밀리/패리스고블/배

안녕하세요! 나날이 인기를 얻고 있는 스우파 2의 리더들을 소개해드리고 있어요! 사실 처음엔 워낙 스우파1이 엄청난 인기를 얻었어서 2가 그만큼 따라갈 수 있을까 싶었는데.. 스우파 2는 엄청

godrjgms.tistory.com

 

 

스우파2-베베(BEBE)의 리더 "바다"(Profile/나이/학력/인스타/절친/안무경력/안무영상)

안녕하세요! 오늘도 스우파2의 리더급 댄서들을 소개해드리는 시간! 지난시간에 리아킴(원밀리언)과 할로(울플러)에 이어서 오늘은 베베(BEBE)의 리더 "바다"님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저는 처음보

godrjgms.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