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공유

스우파2- "딥앤댑"의 리더 '미나명'(profile/생년월일/나이/고향/MBTI/안무경력/배틀영상/절친/리아킴)

by 은사시나무 2023. 9. 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원밀리언의 리아킴을 시작으로 스우파 2의 8 크루 리더들을 소개하고 있어요.  오늘 그 마지막우 "딥 앤 댑"의 리더 '미나명'입니다!!

스우파2 제작발표회 사진
포토뉴스


미나명 전에 글로벌크루인 츠바킬과 잼리퍼블릭까지 소개했었는데.. 왜 미나명이 마지막이냐고요?ㅎㅎ

 

반응형
 

스우파2 글로벌크루- 일본팀 "츠바킬(TSUBAKILL)"의 리더 '아카넨'(profile/츠바킬/나이/경력/인스타/주

츠바킬(TSUBAKILL) 오늘은 스우파 2의 글로벌크루중 한팀인 츠바킬에 대해서 소개하려고해요 일본댄스신을 올킬한 실력파 크루 츠바킬! 그중 아카네은 일본을 대표하는 안무가로 댄서들의 연예인

godrjgms.tistory.com

 

스우파2 글로벌팀 "잼리퍼블릭"의 리더 '커스틴'(국적/나이/생년월일/로열패밀리/패리스고블/배

안녕하세요! 나날이 인기를 얻고 있는 스우파 2의 리더들을 소개해드리고 있어요! 사실 처음엔 워낙 스우파1이 엄청난 인기를 얻었어서 2가 그만큼 따라갈 수 있을까 싶었는데.. 스우파 2는 엄청

godrjgms.tistory.com

죄송하지만 미나명의 존재는 까먹고있었..ㅋㅋㅋ전 개인적으로  깐죽스타일은 선호하지 않다 보니..ㅎㅎㅎ (개인의 취향을 존중합니다ㅎㅎ)

 

 



무튼, 스우파2의 빌런 미나명을 소개합니다!

스우파2 미나명 캡쳐사진
아나스타샤한 일기장님 발췌



profile

본명:명미나
생년월일:1991년 4월 3일
나이: 32세
출생: 충청남도 보령시
신장/체중: 166cm/ 49kg
학력: 한내여자중학교/ 대천여자고등학교
MBTI: INFJ

728x90

 

 


안무경력

CJ, JYP엔터테인먼트 트레이너
박재범- ALL I WANNA DO
박재범- YACAT
제시- GUCCI
원더걸스- I feel you
수지-Yes No Maybe
박봄- spring
마마무-고고베베
TWICE- OOH-AHH하게

Red Velvet- Psycho

제이홉- Chicken Noodle Soup

 

 

 

스우파2 미나명 캡쳐사진2
이상한나라님 발췌

 

리아킴이 원밀리언 댄스 스튜디오를 설립하였을 때부터 초창기 안무가와 댄스 트레이너로 활동했었고, 거의 원밀리언의 간판 댄서로 유명했었다고 하네요

 

 

그러다가 2019년 원밀리언에서 본인 스스로 원밀리언에 너무 갇혀있는 느낌이고 자신만의 춤을 출 수 있는 공간을 원했기 때문에 탈퇴했다고 했지만 스우파 2에서 인터뷰했을 때는 리아킴 와 안 좋게 끝났고 페이 때문에 서로 불화가 생겼다는 사실을 밝혔네요. 현재는 2022년부터 뮤트디오라는 댄스학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원래는 스우파 1에 프로젝트 크루인 WANT의 리더로 나갈 예정이었지만 녹화 1~2주 전에 발목 부상을 당해서 참여하지 못했다고 하네요. 

 

특이한 것은 줌바 댄스로 운동을 시작하게 되었다는 사실! 줌바 대회에서 여러 번 입상하였던 경력을 갖고 있다고 하고요. 마마무의 문별과 김완선을 닮았다는 말을 자주 듣는다고 해요. 듣고 보니 정말 이미지가 겹치는 부분이 있네요 ㅎㅎ

 

리아킴과 미나명의 배틀캡쳐사진
드라마행간읽기님 발췌

 

 

 

약간 안타까운 것은 왜 스우파는 자꾸 과거 서사를 만들어서 어그로를 끌려고 하는 걸까요? 글로벌 크루인 리더들처럼 뭔가 춤으로 승부하고 승패에 승복하는 모습을 보여주면 좋겠는데.. 리아킴의 팬으로서 리아킴과 미나명의 배틀은 저로서도 너무 아쉽고 실망스러웠어요!!

연출이 어느 정도 있긴 하겠지만 앞으로는 춤으로서 서로 대결하고 조금 더 프로다운 모습을 보여주면 좋겠네요~

 

 

 

 

스우파2-레이디바운스의 리더 "놉"(본명/경력/생년월일/나이/MBTI/장르/아프로댄스)

안녕하세요! 오늘도 어김없이 스우파2 관련 포스팅으로! ㅎㅎ 8개 크루의 리더급 댄서들을 소개하고있는데요. 리아킴(원밀리언), 할로(울플러), 바다(베베), 펑키와이(마네퀸)까지 벌써 4명의 리

godrjgms.tistory.com

 

 

스우파2- 울플러 리더 '할로'(Profile/인스타/절친/경력/THUF/울플러)

안녕하세요! 오늘도 최근 방영을 시작한 스우파 2 (스트릿 우먼 파이터 2)에 나오는 8개의 댄스팀의 리더들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지난번 포스팅에는 원밀리언의 수장 '리아킴'님을 소개했는데요

godrjgms.tistory.com

 

 

스우파2가 시작되었다!! 스우파2- 대한민국 수석안무가 '원밀리언'의 리아킴(profile/과거/성장과정

ㅋㅋㅋ 안녕하세요! 의료/사회복지 정책 블로그에서 갑자기 웬 뜬금포 스우파?라고 하실 수 있겠지만.. 저희 블로그 이웃님들은 다 아실 거예요.. 제가 스우파&스맨파의 엄청난 찐 팬이었다는 사

godrjgms.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