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공유

스우파2 글로벌크루- 일본팀 "츠바킬(TSUBAKILL)"의 리더 '아카넨'(profile/츠바킬/나이/경력/인스타/주장르/배틀영상)

by 은사시나무 2023. 9. 4.
728x90
반응형

츠바킬(TSUBAKILL)

츠바킬 단체사진

 
오늘은 스우파 2의 글로벌크루중 한팀인 츠바킬에 대해서 소개하려고해요
일본댄스신을 올킬한 실력파 크루 츠바킬! 
그중 아카네은 일본을 대표하는 안무가로 댄서들의 연예인이라고 불릴정도로 유명한 인물이라고하네요 

아카넨 인터뷰 사진
직장인차씨의 일상님 발췌

 

profile

 

아카넨
이름: akanen
경력: 24년 차
생년월일: 1989년 9월 24일
주 장르: 힙합
춤의 파워와 코레오의 실력, 구성이 아주 뛰어나다고 합니다
인스타 아이디
akanenmiyoshi
츠바키 크루
→ 아카넨 레나 미키 사야카 모모 유메리
 
 
 
 
 
어려 보였는데 나이가 제법 있으시더라고요!
댄서들의 연예인이라고 불리고, 국내 많은 연예인들과도 작업을 할 정도로 유명한 아카넨

아카넨 제작발표회 사진
포토뉴스 발췌

 
저는 사실 제 지인이라면 누구나 다 알정도로 유명한 국뽕이라.. 처음에 츠바키 나왔을 때 바로 그 부분은 스킵하고 봤었거든요.. 우리나라 댄서들이 워낙 유명하니까 크게 기대도 안 했었고요
그런데 츠바킬의 리더 아카넨과 울플러의 미니의 배틀 영상을 보고... 아카네에게 입덕해 버렸습니다..ㅠㅠ (전국의 국뽕님들 죄송합니다 ㅋㅋㅋ)

아카넨 배틀 사진
북커크행성님 블로그 발췌

 
 
 
아니 진짜 제가 본 사람 중에 가장 춤을 잘 춰요. 인정하긴 싫지만 대승이었습니다
한 번씩 춤추다가 웃는 것도 심쿵..
일본을 대표에서 나온 팀인 데다가.. 그것도 한국에서 붙는 한일전이라 너무 압박감과 부담감이 심할 텐데 
매너 있고 여유 있게 무대를 잘 이끌어나가는 모습이 국적을 불문하고 멋지고 존경스럽더라고요
 
 
 

아카넨 스우파2 프로필 사진
be a writer님 블로그 발췌

 
 
 
 

앞으로의 무대가 더욱더 기대됩니다!! >< 
 
 
 
 

 

스우파2-베베(BEBE)의 리더 "바다"(Profile/나이/학력/인스타/절친/안무경력/안무영상)

안녕하세요! 오늘도 스우파2의 리더급 댄서들을 소개해드리는 시간! 지난시간에 리아킴(원밀리언)과 할로(울플러)에 이어서 오늘은 베베(BEBE)의 리더 "바다"님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저는 처음보

godrjgms.tistory.com

 

스우파2- 울플러 리더 '할로'(Profile/인스타/절친/경력/THUF/울플러)

안녕하세요! 오늘도 최근 방영을 시작한 스우파 2 (스트릿 우먼 파이터 2)에 나오는 8개의 댄스팀의 리더들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지난번 포스팅에는 원밀리언의 수장 '리아킴'님을 소개했는데요

godrjgms.tistory.com

 

스우파2가 시작되었다!! 스우파2- 대한민국 수석안무가 '원밀리언'의 리아킴(profile/과거/성장과정

ㅋㅋㅋ 안녕하세요! 의료/사회복지 정책 블로그에서 갑자기 웬 뜬금포 스우파?라고 하실 수 있겠지만.. 저희 블로그 이웃님들은 다 아실 거예요.. 제가 스우파&스맨파의 엄청난 찐 팬이었다는 사

godrjgms.tistory.com

 

댓글